남자노란색야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뻬이징덕 조회 15회 작성일 2021-10-21 21:38:33 댓글 0

본문

옷잘알들이 좋아하는 ‘야상’ 추천 & 코디방법

#야상 #피쉬테일 #파르티멘토 #옷잘알 #겨울코디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파르티멘토 제작지원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https://partimento.com/

0:00 인트로
0:09 야상은 왜 필수템인가?
0:45 야상(M)
4:08 패딩 자켓(M)
6:08 보아 플리스(M)
6:48 리버시블 플리스 후드 자켓(M)
8:29 엔딩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
임종환 : 이번에 사막화랑 같이 입어볼려고 사봤는데 참고가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해요 형!
킹강 : 오우! 야상은 뭔가 제가 입는 스타일과는 거리가 멀긴한데 잘입으시는분들 보면 개멋져요 ㄹㅇ...
패션은 599스트릿[599street] : 파르티멘토 저도 구매해서 입었는데 가성비로 괜찮은 아이템이더라고요ㅎㅎ 영상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King Jung : 깡 형 이제 광고파워 엄청 쎄진거 같아요ㅎㅎ
JUNHYUN KIM : 야상코디 너무 예쁘네유...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옷 못입는 사람들의 특징 5가지 ,패션고자 특징

반갑습니다 구독자여러분들! 저는 코디메이커 피로입니다
이번에 제가 준비한 영상은!
바로 옷 입는걸 서툴어하시는분들의 특징을 다섯가지 준비했습니다!
제 흑역사들을 토대로 준비해본 영상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디메이커피로 : 제 흑역사를 토대로 옷 입는걸 서툴러하시는분들의 특징과 피해야할부분을 정리해봤습니다..!
절 제물로 삼아서 더 강해지세용
- 이 영상은 정답이 아니라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참고만 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 ㅎㅎㅎ
BB배짱이 BB_BAE : 못 입었다고 보여주시는 사진 보고
옷 괜찮은데...? 라고 생각하면
비정상인가요?ㅠ
제 미래는 없습니다ㅠ
AFFIX : 못입고 돌아다녀 봐야 잘입어집니다.
SH Lee : 저걸보고도 괜찮은데? 라고 생각한나는 패션고자가 확실하군...
르메 : 그게 옷이든 대화방식이든 행동이든 사고방식이든 옛날생각하면 솔직히 왜그랫나 싶을때가 많죠...ㅋㅋ

2021년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패션 vs 싫어하는 남자 패션

인터뷰 토크3 아홉 번째
''2021년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패션 vs 싫어하는 남자 패션"

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은 패션?
여자들이 싫어할 것 같은 패션?
패션의 완성은? 얼굴 vs 몸매

#인터뷰 #토크 #연애 #패션 ────────────────────────────
진주특별시는?
▶진주 사람들이 참여하는 유튜브 컨텐츠 제작소입니다.

광고/협업 문의는?
▶zzyunz@naver.com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댓글 언제든 환영입니다.
앨리스 : 자기한테 어울리는 패션이 최고임... 왜 깔끔한게 좋냐고 하냐면 얼굴 상관없이 대부분 어울리니까...
동화 : 편집하실 때 힘드시겠지만 옷 같은거 이야기 할 때 옷 사진도 넣어주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쿠현 : 여름은 진짜 피지컬인듯하다..ㅠㅜ
민성현 :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고 패션의 시작은 몸매입니다.... ㅋㅋㅋ
이지룩 : 오.. 저도 참고할만한 영상 인 것 같아요! :)
잘 보구 갑니다 :))

... 

#남자노란색야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3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rokenbubbl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