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도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달나라에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1 07:42:40 댓글 0

본문

이젠 급식브랜드가 아닌 힙한 브랜드, 노스페이스 TheNorthFace

ep.20 노스페이스 The North Face

재미있게 봐주시고, 구독 \u0026 좋아요 \u0026 댓글 부탁드립니다.
윤도 : 말좀 답답씨럽게 하지말고 이어서 좀해라. 내 폰에 시리가 님보다 말 더 잘할듯
요맨 TV : 말 끊지말고 쭈욱 빠르게 이어해줫으면 좋겟어요 ㅠㅠ 잘보고갑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되고싶다간호사가 : 왜 계속 끊어서 말하심..
키즈모드 : 아무리 그래도 지금 20대 초중반사람들 뇌에는 일진급식패딩 뇌에 박힘
민서안 : 노스는 슈노가 쌉이쁜듯
명준영 : 어릴때 히말라야 사달라고 때썼던 기억이.... 지금 생각해도 진짜 후회되네요 ㅋㅋㅋ
Mc Hee : 한국은 영원도어에서 지금 유통되고 있는데 화이트라벨이 한국에만 있는거 같은데 좀 싸보이는 라벨입니다 한국에서의 노스페이스는 점점 싸구려화 되고 있는 반면 일본은 노스페이스의 기본에만 충실해서 팔고 있기 때문에 아직 브랜드힘이 대단함
팩트인 : 데상트도 부탁드려요~~!!
이은배 : 말 딱딱 끈어서 하세용ㅠㅠㅠ 좀 부드럽게 이어하시면 더욱 좋을거가타용
도너츠똥낀 : 제목센스 많이느셨네요 ㅋㅋ

THE NORTH FACE KIDS 19FW Making Film

THE NORTH FACE KIDS 19FW Making Film
노스페이스 키즈 19FW 메이킹필름
북tv : 썸내일 내 롱패딩

[패션미션] 노스페이스 매장 털어서 원브랜드 코디! 기능성과 스타일을 다 잡을 수 있을까?!!(ENG/JPN)Can I style it cool at the North Face?

오늘은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매장을 탈탈 털어서 원브랜드 코디 패션미션을 해봤어요!!
과연 저는 어떤 룩들을 코디했을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

영상 속 티셔츠 보기는 아래로!
::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event/eventlistnf?pagetype=view\u0026storageId=68665



♥MY SNS♥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cornu_ryu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ryu.kyungah

Weibo - https://m.weibo.cn/u/7410289059?from=myfollow_group\u0026from=myfollow_group\u0026is_all=1\u0026is_all=1\u0026jumpfrom=weibocom

BiliBili - https://m.bilibili.com/space/521991108



You can help another subtitle about my video. :)♥
https://www.youtube.com/timedtext_cs_panel?c=UCkGLGs2ZCNRSlOs9s-8S_qA\u0026tab=2



BGM

Song : DanK - Waikiki
Follow Artist : https://soundcloud.com/dankku1114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ㅡ

Today, I did a one-brand styling fashion mission by robbing the outdoor brand North Face store!!
Please check the video to see what kind of looks I've styled:)

#패션미션 #매장털기 #노스페이스 #마이너스테크 #답정쿨 #반팔추천
류스펜나 (RYU'S PENNA) : 브랜드 협조하에 진행되어 방역에 신경쓰며 촬영했으며 코디 제품 중 액세서리는 제외하고 모두 노스페이스 제품입니다 :)
김민지 : 언니는 마음도 너무 예쁘고 얼굴도 너무 예쁘고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완벽한 존재야 정말 ㅜㅜ 내 롤모델이라고 ㅠㅠ .. ❤️❤️
원데이 쿠킹 클래스 : 역시!~노스페이스로 이렇게 멋진 코디를!!ㄷㄷ 언니 코디 넘 조아!!
mingming p : 아웃도어가 요즘엔 캐쥬얼하게 잘 나와서 입기 좋은것 같아요~
조환기 : 노스페이스를 다시 구매하게되는 계기가 됬어요
go myammijoa : 서민브랜드 노페 ㅎㅎ 기여운옷 되게 많아요 집에 노페 캐릭터나 프린팅반팔만 10벌 넘게있는듯 ㅋㅋ
이채린 : 요즘은 류스펜나님만의 독특하면서도 개성있는 패션들을 볼 수 없어서 조금 아쉬워용ㅠㅠ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코디들 보여주시는 것도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구 그 코디들 역시 센스들이 돋보여요!!!!! 하지만 일주일 미션 하실때처럼 와 어떻게 저렇게 입을 생각을 했지??? 완전 독특한데 너무 이쁘다!!! 하는 개성있는 코디들도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ㅜ!!
스마일 : 언니이..마스크 어디갔어여...안대여 위험해여 꼭 쓰세용
도님 : 노스페이스가 언니랑 만나면 혁명인감..
sieun park : 이번 영상은 유독 목소리 크기가 수시로 달라져서 볼륨 조절하기 힘드네요ㅠ 마이크 따로 안쓰시나봐여

... 

#노스페이스도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rokenbubbl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