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비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실험맨 조회 47회 작성일 2020-10-18 12:10:34 댓글 0

본문

(ENG)필라테스 가격대비 효과 2배보고 싶으면 센터 알아보기 전에 이것부터 꼭 보세요!

정말 회원님들의 입장에서, 회원님들을 위한 등록 꿀팁입니다!!
강사님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려요!!!:)
아티다 - 다 퍼주는 필라테스 교육강사 : 나름 처음 센터를 등록하시는 회원님들 중에서
장기세션의 가격할인에 무작정 큰 돈부터 쓰시고,
그 후 본인과 맞지 않는 강사와 억지로억지로 레슨을 하시는 경우라던지,
레슨을 소지하지 못하고 그만두시는 경우 등등
많은 경우를 보다보니,
회원님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아 조금이라도 덜 손해를 보셨으면하여 만들어낸 컨텐츠 입니다.

강사의 입장에서, 혹은 일반회원의 입장에서라도
당연하다고 생각되시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너그럽게 양해바랍니다.

제가 당연한걸 모를수도 있고
어그로만 끌기위해 얄팍한 생각으로 영상을 만들진 않았으니
마음에 들지 않으신 부분이 있다면 욕설,맹목적인 비난은 자제해주시고 피드백 해주시면 고쳐나가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모두 건강한 하루 ,한달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다은 : 2년동안 필라테스 다녔는데 선생님이 정말 몇번이나 바뀌었는지 모르겠어요 다들 잘해 주시긴 했지만 나에게 맞는 코칭방식은 확실히 저에게 맞는게 따로 있더라구요!!
이번에 또 선생님들 다 바뀌었는데 다시 맞는 선생님 찾으려고 생각하니까 너무 속터지고 학원 나가기 싫은거있죠 ㅠㅠ
김스무디 : 쌤~질문이요 ~쌤은 어디서 가르치세요? 여성전용센터겠죠 힝~
이름 : 이 분은 어디서 필라테스 하세요?
grace : 보통 기구필라테스 그룹으로 진행될 때 기구들에 대한 설명 없이 바로 운동으로 들어가나요??? 그리고 기구필라테스 주2회 날짜 고정제고 그룹잉데(10명안팍) 29만9천원인데 싼건가요? 이번주에 상담하려구 하는데 필라테스 정보나 경험이 없어서 좀 걱정되네요ㅠㅠ
이유진 : 1:1 필라테스 선생님이랑 4개월째 같이 하고있는데 자꾸 개인얘기하시고 ,, 기본동작만 계속 하시는데 제가 돈내고 감정쓰레기통이된 기분이에요 .. 4개월동안 많이 친해져서 바꾼다고 말도 못하겠고 전 22살이라 알바비 다 털어서 자세 교정하려고 간건데 ,, 하 ㅠㅠ 이제 정말 마지막 2개월 등록하고왔는데 선생님 바꾸려면 최대한 어떻게 기분 안나쁘게 말씀드려야할까요 ..
리민 : 체험해보고 배우고 싶은데 제가 알아본데는 1회체험비가 3만원이여서..ㅠㅠ 그래도 인기있고 잘 가르친다던데 괜찮을까요?
뀨뀨밍뭉 : 제가 체중이 많이 나가는 상태인데도 필라테스를 해도 될까요..? 75입니다
최귤귤 : 엄마랑 같이 필라테스를 하고 싶은데 하신 분들 있으신가요..? 50대 후반이신데 괜찮으실까여???고민입니당
Kristin CHEON : 저는 처음에 10회만 끊었는데 그 10회만에 강사님 두번이나 바뀌었어요..ㅎㅎ 처음엔 기분 나빠서 센터를 아예 바꿔버릴까하다가 지금은 3번째 강사님이랑 그래도 즐겁게 하고 있네요ㅎㅎㅎㅎ

[2편] 필라테스 3개월차 Q&A 및 후기 ㅣ 가격, 필라테스복 추천

안녕하세요 한씨예요
1편에 이어서 2편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당
재미있게 봐주세요♡

▽1편 영상 보러가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ea__
▽이메일
hansea1016@gmail.com
김재기 : 상품명: 네이버검색창에 비타 여자 레깅스 Y존커버 여성 필라테스 요가복 검색해서 상품들어가보세요~~디자인도 이쁘고 기능성에 짱입니다~^^
체리 : 그래서..가격이?
왜먹어도배고프지 : 1편도보고 2편도 정쥬행했어요!
세세하게 말씀하시는게 너무귀여우시네요~ㅋㅋ
긴밤오십금 : 남자도...복장을 레깅스?  입고 하던가요???
he he : 3달 후에 또 등록하시나욜?!?!
유블리 : 안녕하세요! 필라테스 하려고 하는데 몇대몇으로 그룹 피티 받으시나용??
19학번서울대학교 : 누나가격비싸서 부담되지 않앗어요?
김윤성 : 페이스북 합창댓글보고 왔는데 거기다가 댓글다면 예의가 아닐 것 같아서 안 달았는데 이렇게 예쁜사람 몇개월만에 봐요
강영웅 : (대충 다음달부터 알아보겠다는 댓글)

개인레슨 더 저렴하게 결제하는 방법! 보너스 레슨 받는 방법! 필라테스 센터에서는 어떤식으로 회원들에게 세일즈를 할까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필라테스 센터에 등록을 하러 가셨을 때
손해보지 않도록! 좀 더 이득을 보실 수 있도록!
관련 업종 분들에게는 조금 맴매맞을 각오로ㅠㅠ 올려요
모든 분들이 찝찝하지 않게 지갑을 여실 수 있도록
꿀 Tip 알려드립니다!
박서진 : 필라테스는 주 몇 회가 가장 좋은 가요? 일주일에 5,6회 가면 안 좋나요?
루여잉 : 왜소하고 마른여자도 필라테스 하면 근육이 붙고 커질수이ㅛ나요? ㅠㅠ
갱수 : 제가 고민이 있어서 댓글 남깁니다. 제가 1:1필라테스를 받는데 24시간 필라테스고 트레이닝 이후에도 과제를 내주어 계속해서 관리를 하주는 시스템이에요. 근데 강사가 남자밖에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모든 시스템이 일반 필라테스와 달리 메리트가 커서 등록하고 싶은데 남자강사만 있다는 것이 마음에 걸려요 이거 괜찮은 걸까요..?ㅠㅠㅠㅠㅠ
abc d : 필라테스도 주5회해도 되나요?
김달달Daldal : 2:45 와 저도 개인레슨 하고싶다고 가서 처음에 바로 결제했어요 ㅋㅋㅋㅋㅋ
여행에미쳐니?! : 지금 여러군데 발품 팔면서 알아보는 중 인데 어디로 등록해야 할지 너무 고민되네요ㅜㅜ전국에 지점도 많고 이름있는곳으로 해야할지 제 몸상태에 대해 잘 설명해주고 교수가 있는곳으로 해야할지 x바디도 있고 시설도 괜찮고 네임드도 있는곳으로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나비 : 가격할인은 강사의 수익과 연관되는군요
제값주고 제대로 운동하는게 좋을듯해요
기린 : 제가 골반이 뒤틀리고 어깨 높낮이가 안맞아는데 필라테스가 도움이 된다고 해서 등록하려는데 정말 도움이 될까요??
gayeong kim : 아티다님 영상 볼때마다 어쩜 말씀을 저리 똑부러지게 그리고 논리정연하게 하시는지 너무 부럽고 멋있어요❤️ 목소리도 너무 좋으시고 ㅎㅎ 이번영상도 너무 유익합니다 코로나 조심 또 조심하시고 다같이 화이팅 해요❤️
이영경 : 아리따우신 선생님 아프지마세요ㅠㅠ
혹 죄송한데 힙운동할때 밴드? 추천하시는거있으신가요? 한번 살때 좋은걸로 신중하게사야할듯해서..
쿠팡 등 검색해보면 종류가 광범위하고 다양하드라구요
스튜디오에서쓰는거는 제가 하비라서 자꾸만 떼굴떼굴 말려서ㅠㅠ

... 

#필라테스비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rokenbubbl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