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글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투달러 조회 45회 작성일 2020-10-17 19:51:44 댓글 0

본문

커팅 글씨 자동차 부착하기

간단한거는 인터넷 주문하여 스스로 해보시면
성취감으로 뿌듯합니다.
저는 부동산 임장활동 하는데 자동차 양쪽문,
뒷 유리문까지, 세곳에 붙이고 다닙니다.

간단하게 금속에 글씨 새기는 꿀팁 ( 주차번호판 만들기 DIY ) / HOW TO ETCH ON METAL USING BATTERY [ 차업차득 ]

오늘은 9V 배터리를 사용하여 금속에 글씨를 새겨 주차번호판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영상 속 반말은 촬영과 편집을 담당하는 동튜브에게 설명하는 컨셉이니 이해부탁드립니다.

● [ 차업차득 스토어 ]
http://smartstore.naver.com/chaupchadeuk



#에칭 #금속에칭 #주차번호판
아는동생 : 오~~~~~~~~
박영준 : 영상 잘봤습니다.
열쇠도 가능한가요? 열쇠 머리부분에 숫자를 새길려고합니다.
Richard E. Son : 재미있는 컨탠츠가 많네요 잘 봤습니다.
Erick Yee : 윤쌤 같은 분만 있으면 우리 사회가 더욱 밝아질거란 생각을 해 봅니다.
저도 나이로 인해 집에서 쉬고 있어서 동병상련을 느낍니다. 부지런 하시니 뭔가 또 시작하게 되겠죠? ㅎㅎ
Palette_ : 얍 구독!(딸깍)
Jade : 2:28 차업선생님 물컵이라뇨 소주잔..? ㅋㅋㅋ
장영주 : 와우~~~감사합니다!
JAEHEON SIM : 안녕 동트뷰
황기욱 : 말이좀
정신차려 : 선생님 안녕하세요
언젠간 블랙박스 주제에 대해서 다뤄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내 차의 엠블럼, 레터링을 상처없이 깔끔하게 제거하는 방법 || 블랙디테일

문의사항 : blackdetail.korea@gmail.com


#블랙디테일 #엠블럼제거 #레터링제거





-----------------------------------------------------------------------------------------------------------

Clouds by Joakim Karud http://soundcloud.com/joakimkarud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Song: Sappheiros - You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Video Link:


Woho, I Thought It Be Me \u0026 You (ft. Lily Hain) by Leonell Cassio
https://soundcloud.com/leonellcassio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ShareAlike 3.0 Unported — CC BY-SA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s://bit.ly/woho-leonell-cassio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Song: Joakim Karud - Celebrate (Vlog Music No Copyright)
Music promoted by Vlog Music No Copyright.
Video Link:

이영남 : 엠블럭 에 사용되는 초강력 테이프 좀추천해주세요 자동차 생산업체에 자동차 에 사용되는마크 양면테이프
그런거요
초사이어인 : 저도 좀 떼고싶었는데 좋은정보감사드립니다.근데 붙일때도 양면테이프로 붙이나요.?글자모양으로 오려서 해야겠네요.
송상현 : 영상과 관련없는 질문이지만.. DK님 언더코팅은 하셨나요~? 신차 출고 예정인데 해야하나 생각이 들어서요~
동길 : 예전 차 레터링 제거시 멋모르고 손으로 뜯었던 경험이 있는데 그러면 안되는거였네요
DK님 영상보고 한수 배우고갑니다~
정해섭 : 영상을 일찍 올려주시지요 힝~~저도 뭔가 해보려고 스크래퍼인가 하는걸로 떼어내다가 포기하고 샾가서 마무리했습니당.ㅋㅋ
이창봉 : 좋은 영상 잘봤습니다^^;
댓글이 좀 늦었네요 가족여행차 속초를다녀와서
내부세차하느라 ㅋㅋ
(모래며 짠 염분기 어쩔..고속도로주행 벌레자국이며...)덕분에 출근전 야간세차하러가기전 작성하네요^^;
보통의 디테일링 관련영상에서 깔끔한 팁
(낚시줄 같은ㅋ)은 쉽게 찾기힘든 꿀팁이라
관련 내용 필요하신분들게 좋은 정보가 될듯합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차량 관리며
오픈형 셀프세차장의 특성상, 취약점이 강조되는 시기에 점점 접어들고 있군요. 아무쪼록 건강하시고 다음번 워시앤 토크 학수고대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골의원 : 알려주시는건 좋은데 이런거 보고 현대 기아차 보신 분들 제거하는 분이 많이 생기는 문제점이 생길거 같습니다
주니아빠 : 영상 잘 봤습니다.
레터링 때문에 세차할 때 불편했는데..
저도 도전을 해 봐야겠어요..ㅋㅋ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Wanyoung Oh : 굿굿~
주원 : 영상 감사합니다.
이번 G80 트렁크쪽 레터링 폰트가 다 달라서 싫긴했는데
레터링 제거하면 허전해보이지 않을까라고 걱정이였어요
오늘 영상으로 보니 너무 깔끔하고 이쁘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차량글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rokenbubbl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