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KRZJFNA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요 조회 28회 작성일 2020-10-19 16:05:40 댓글 0

본문

남자에게 효과 만점인 스킨십 Best 5 [라커룸tv 연애백서]

▶세 남자의 비밀 수다 이야기
궁금하다면 구독하기! 좋아요 누르기!

▶라커룸 인스타그램
@lockerroomtv19
https://www.instagram.com/lockerroomtv19/

▶출연자
이안:https://www.instagram.com/eian.k/
만웅:https://www.instagram.com/mand_han/
찬휘:https://www.instagram.com/channiverse_/



-




배경음악 사용

——————————————————————————————————
Track : Ready To Nap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

#스킨십 #남자가좋아하는 #날좋아지게하는방법
지오이 : 아졸라시른데 ㅋㅋㅋㅋㅋ 끼부리는것같아서 시름 죽빵때릴듯
여기j희 : 개인적으로 남자는 수염 안민사람
여자는 눈썹 정리안된거 동급이라생각해요.ㅋ
남자가 수염안밀면 되게 피곤해보이고
불쌍해보이고 눈썹안밀면 미용에 관심없어보이고
여자가 눈썹 안밀면 걔도 좀 피곤해 보여요 ㅋㅋ
gg : 찬휘님 폴로매니아...??
이션 : 찬휘씨 오늘 너무 잘생기심ㅠㅠ
와ᄋ : 썸남 향수냄새 맡을때 귀뒤말고 썸남의 가슴쪽으로 확 얼굴 숙여서 맡는건 어떤가요? 나란히 앉아있을때요
HEESOO KIM : 수염 빨리 자라는 사람은 알텐데 주변에서.. 쟤는 수염이 빨리 자라는구나~ 이렇게 생각하는듯?
이틀 쯤은 지나야 좀 지저분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런데 만웅씨 장모님은 걱정돼서 그런거 아닐까요? 우리 한서방이ㅜㅜ면도 할 시간도 없구나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이런거 아닐까? ㅋㅋㅋㅋ
감자 : 고3학생입니다!! 어떤 남자애가 제 친구 통해서 저 어떠냐고 물어보고 착하냐 이런 식으로 물어보는 건 어떤 심리인가요,.? 그리고 제 친구가 왜 물어보냐고 하니까 첨엔 별 일 아니라는 식으로 말하다가 나중에 귀엽다길래 이렇게 말하고 귀엽대 이런 식으로 누가 말해준 너끰으로 말을 한 거에요,,! 인스타 팔로우도 오고 게시물이 3개밖에 없긴 한데 그거 다 조아요 누르고 스토리 친친해놔서 막 자꾸 셀카,,?올리고 그러는 건 무슨 심리일까요,,? 딱히 연락은 없었어요!!
차차 : 아...나 결혼했는데 이거 왜 보고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년생땅콩이 : 이왕이면 깔끔한게 좋죠 ㅎㅎ 수염은 지지,,
영블리 : 맞아요 아침에 면도하고 저녁에 기는거랑, 진짜 면도 잘 안되서 듬성듬성 나있는거랑은 다른거 같아요 ㅠㅠㅠ! 전자는 이해되지만, 후자는 이해못행 휴ㅠㅠㅠㅠㅠㅠ더러웡

좋아하는 사람에게 다가가는 방법! 바로 알려드립니다. [라커룸tv 먹방 | 곱창전골]

안녕하세요 라커룸tv입니다!
저희가 먹방때 했으면 좋을 이야기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1. 짧은 사연 \u0026 고민
2. 자유 주제
3. 라커룸 3명의 Q\u0026A


#좋아하는지 #호감구별법 #호감신호

라커룸 인스타그램 팔로우 고고!
@lockerroomtv19
https://www.instagram.com/lockerroomtv19/

출연자
이안:https://www.instagram.com/eian.k/
만웅:https://www.instagram.com/mand_han/
찬휘:https://www.instagram.com/channiverse_/


세 남자의 비밀 수다 이야기
궁금하다면 채널 고정!




배경음악 사용

——————————————————————————————————
Track : Ready To Nap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
데헷 : 남사친이 계속 사귀는듯한?멘트치면서 헷갈리게해요 아니 얘 딴 여자도 없는데 어장은아닌것같고 그냥 심심해서 저한테 이러는건가요? 이 심리가 대체 뭘까요 쓰레긴가..아오 제발 고민 들어주세요 ㅠㅠㅠㅠ
jeong yoon : 남자들은 썸은 탔는데 ㅡ사귀지않은 상대 카톡에서 지우나요? 궁금합니댜
510오늘 : 맛집소개해줘서 진심 유익해요 오빠들 땡큐❤
냥메롱 : 저는 현재 대학원생인데.. 수업 조교님과 친해지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ㅎㅎㅎ 아, 수업에서 질문은 박사조교님이 따로 계셔서 박사조교님께 하는 분위기라 질문하면서 친해지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ㅠㅠ 현재 랩실은 같은 층을 사용하고 있고, 가끔 복도에서 마주치면 눈은 매번 마주치기는 하는데 인사는 아직인 상태입니다...ㅠㅠ 다음에 보면 인사를 먼저 해보려고 하는데 또 어떻게 친해질 수 있을까요? 그리고 혹시 그분도 제게 관심이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쭈아잉 : 직장에서 번호를 알 수 있어서 번호는 아는데 직접 달라고 한게 아니여서요
친하지 않은 직장 사람이 알려준적없는데 카톡으로 연락오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또 저에게 관심이 없고 나이 차이가 좀 나는 남자한테 관심을 표현하면 저한테 관심이 생길수는 있을까요?
쫌쪼미 : 곱창전골이랑 사귀고싶다
메로나마시써 : 안녕하세요! 고민이 있어서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저는 20대 여자직장인이구 6살연상인 직장동료를 짝사랑하는 것같습니다,, 이 사람이 저한테 대하는게 호감인지 여동생같아서인지 여쭤보려구요! 평상시에 장난도 잘치구 주위에서 케미도 좋다고들 하세요. 회식에서도 술취하지 않았냐 그만 마셔라, 제 가방도 챙겨주구 옆에서 부축도 해주는 등 엄청 챙겨줘요. 한번은 머리도 쓰다듬는 행동도 하더라구요. 톡도 따로 오고 나중에 밥먹으러 가자는 등 얘기도 했구요. 문제는 여친이 있을 때 이행동을 했다는 거예요. 지금은 여친과 헤어졌는데 소개팅하는 것같더라고요,,
+인스타스토리염탐하면서 팔로우신청안함
이심리 뭘까요,, 어장이었던 걸까요?
강혜미 : ㅋㅋㅋ진짜 넘 잘보고 있어여 ㅋㅋㅋ
Oh My Room : 남자가 바라본 여자의 센스있는 꾸안꾸는 어떤건지 궁굼해용ㅎㅎ 이안님~궁굼해요ㅎㅎ
이경숙 : 세분 단체로 목욕탕 다녀와서 영상 찍으셨어요? 특히 이안님 만웅님 넘 뽀얘보여요. 이안님은 청초하네요ㅋㅋㅋ

그 사람도 날 좋아할까?! 바로 알려드립니다! [라커룸tv 먹방 | 샤브샤브 칼국수]

안녕하세요 라커룸tv입니다!
저희가 먹방때 했으면 좋을 이야기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1. 짧은 사연 \u0026 고민
2. 자유 주제
3. 라커룸 3명의 Q\u0026A


#좋아하는지 #호감구별법 #호감신호

라커룸 인스타그램 팔로우 고고!
@lockerroomtv19
https://www.instagram.com/lockerroomtv19/

출연자
이안:https://www.instagram.com/eian.k/
만웅:https://www.instagram.com/mand_han/
찬휘:https://www.instagram.com/channiverse_/


세 남자의 비밀 수다 이야기
궁금하다면 채널 고정!




배경음악 사용

——————————————————————————————————
Track : Ready To Nap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
메로나마시써 : 안녕하세요! 고민이 있어서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저는 20대 여자직장인이구 6살연상인 직장동료를 짝사랑하는 것같습니다,, 이 사람이 저한테 대하는게 호감인지 여동생같아서인지 여쭤보려구요! 평상시에 장난도 잘치구 주위에서 케미도 좋다고들 하세요. 회식에서도 술취하지 않았냐 그만 마셔라, 제 가방도 챙겨주구 옆에서 부축도 해주는 등 엄청 챙겨줘요. 한번은 머리도 쓰다듬는 행동도 하더라구요. 톡도 따로 오고 나중에 밥먹으러 가자는 등 얘기도 했구요. 문제는 여친이 있을 때 이행동을 했다는 거예요. 지금은 여친과 헤어졌는데 소개팅하는 것같더라고요,, 이심리 뭘까요,, 어장이었던 걸까요?
hannah jung : 혹시 저와함께했던시간에 제가 틀어놨던 음악을 자기플레이리스트에 따로저장해놓는것.. 플레이리스트 이름을 같이했던 시간으로 해놓는거... 이거 그린라이트 인가여 ㅠ저너무 의미부여하나여 ㅋㅋㅋ
누리다 : 재밌는데 여긴 왜 구독자가 그대론거 같죠....
민하원 : 저는 22살이고 진짜 개인주의가 심해서
연애할 생각이 없어요. 스무살 때 너무 많이해서(?)ㅋㅋㅋ
튼 이제 아 그놈이 그놈이다. 이런 느낌? 저는 혼자만의 시간이 너무 중요해요.
그렇게 나름대로 데이터 모아서
이제는 서로 간섭 않고 신뢰를 바탕으로
그런 편안한 연애를 이제는 하고 싶은데,
진짜 거짓말 안하고 저에게 호감표시를
하시는 분들이 다 여자친구가 있어요.
예를들면 너 미래에 뭐할꺼야?라고 물으면
난 자원봉사 하면서 살꺼야라고답해요
그러면 나는 너기다리고 있으면돼?
이런식 근데 대부분 사귄지 1년 넘은 사람들이에요.
안그래도 제가 개인주의 심하고 회피적인 사람인데, 세상사람들 다 이럴까봐 이제는 무섭습니다 저 어쩌죠?
(남자가 세상에 얼마나많은데 라고 하시면
네맞아요 좋은사람도 많겠죠. 근데 하도 이런일들이 이러나니까 이제 저의 문제인가
싶어서 보내요.)
토끼 : 여행 친구랑 갔다고 얘기하는 건 남친이랑 여행가서 뭐 했을 지 남들이 상상하는 게 싫어서일 수도 있음
TT LOVE : 지금 이안님만 솔로인거져?????????????말해주세여!
이나영 : 2:24 우와!!! 제 댓글!! 픽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저렇게 물어본날 이후로 계속 카톡와서 가끔 연락하다가 지금은 매일매일 연락하고 있어요ㅎㅎ 잘해보겠습니다
Lu_cia : 남자들이 여자에게 '예쁘장하다'고 말하는 것이랑 '예쁘다' 라고 말하는 것은 어떤 차이인가요?
애프터솝 : 여사친 정말 많은 남자가 호감표시하고 거의 항상 차로 1시간 거리인 저희 동네에 데리러 오고 데려다주고 하는데 이것도 어장일까요..? 연락하는 중에 다른 친한 여사친들이랑 연락하는 거 숨기지도 않고 다 말해주고 그래요 ㅋㅋㅋ
BB K : 이야기 넘 재밌어서 집중하는 와중에 자꾸 국물이 짤까봐 걱정되요.... 불을 줄여야할거 같아요ㅠㅠ ㅎㅎㅎ

... 

#FKRZJFNA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rokenbubbl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