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시즌10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드론레이싱 조회 0회 작성일 2021-11-25 13:43:28 댓글 0

본문

미드보며 영어하기 | 미드 프렌즈 | 시즌8 에피소드3 | 레이첼의 임신사실

00:09 영문자막
04:02 자막없음
07:54 한영자막
11:45 구간반복
J Y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왔어요^^
ㅋㅋㅋㅋㅋ 프렌즈는 진짜 노잼캐릭터 1도 없이 다 너무 웃겨요ㅋㅋㅋ
레이첼 임신해서 충격받은 로스 ㅋㅋㅋ 애기 진짜 엄청눈크고 이뻤던 기억이 나네요
로스가 Baby got back 부르니까 애기 까르르 웃는 장면 생각나네요 엄청웃겼는데ㅋㅋㅋ
I like big butts and I can't not lie~ 꺄르륵ㅋㅋㅋ
레이첼 애기한테 그런노래불렀다고 로스 구박하더니 애기 웃는거 보려고 자기도 어쩔수없이 그노래 부르고 애기가 웃으니까 좋아하곸ㅋㅋㅋ
Marie Jung : The cs got an earful! In my defense...
장현준 : 감사합니다
Marie Jung : I may as well have! = I should not have used a condom!
TV미드타운 :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에피소드로도 영상 만들어봐야겠어요~!

[프렌즈][미드 영어][시즌2, 10화 #전체분량][Friends S2 EP10]프렌즈 시즌2, 프렌즈 쉐도잉, 영어는 반복이다, 영복이, 영어는반복이다, 쉐도잉, 프렌즈 영어공부

미드영어 교과서 프렌즈를 즐기며 학습해 보세요.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이해는 쉽고, 5회반복으로 듣기와 말하기 연습.
실제로 미국인 영어를 구사하고 미국문화 까지 학습.

영상순서
1. (정상속도)자막없음
2. (정상속도)영문자막
3. (느린속도 또는 정상속도)영문자막 + 한글자막
4. (느린속도 또는 정상속도)영문자막 + 한글자막
5. (정상속도)영문자막 + 한글자막
Sejong Kim : 전체 분량으로 올려주신건들 계속 틀어놓고 반복중입니다 감사해요!
E J SONG : 정말 너무너무 감사히 보고 있습니다...최근에 시작한 쉐도윙으로 한층 제 영어 실력이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 스스로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어요. 영복이 덕분이예요.
I LOVE BGM - 일상음악감상 : ㅎㅎ 영어는 반복이죠 !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__^
SUUP : 밥먹을때도 영복이랑.....잘때도 영복이랑...운동할때도 영복이랑 ㅎㅎㅎㅎㅎ 복받으세요
유레카 : 매버 감동하며 보고 있습니다 감사감사 합니다
리스닝 실력이 점점 향상되고 있는걸 느낍니다
꾸~벅

프렌즈! 명장면 랭킹 TOP10

미국 드라마 (미드) 프렌즈! 로스, 조이 너무 웃기지 않나요? 프렌즈 (친구) 시트콤 역대 명장면 꿀잼 랭킹 순위! 한글자막
▶ 좋아요와 구독해주세요^^ https://goo.gl/D8VYpJ
▶ 한국 정식 워치모조 채널인 WatchMojo Korea입니다!

프렌즈 시즌 1 ~ 프렌즈 시즌 10까지 다 보신 분? 프렌즈 노래는 역대 레전드 노래가 아닐까요? 프렌즈 영어공부하기 딱 좋은데요, 그래서 프렌즈 영어자막 달고 보신 분도 계시죠! 오늘은 프렌즈 스토리에서 명장면 TOP10을 뽑아 레전드 순위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프렌즈 친구 멤버들 (레이첼, 피비, 모니카, 챈들러, 로스, 조이) 만나볼 준비 되셨나요? 프렌즈 자막 프렌즈 리뷰 영상입니다. 베스트 프렌즈 최고 장면! 프렌즈 미드 순위 정리!

#10: 회전! - 새로운 소파를 산 로스, 하지만 배송비를 아끼기 위해 레이첼과 챈들러와 같이 소파를 옮기지만! 회전! 회전! 회전!
#9: 칠면조를 쓴 모니카 - 칠면조 모니카? 과거에 챈들러 발가락을 잘라 미안해 칠면조를 쓰게 된 모니카! 터키와 선글라스, 모자는 필수템!
#8: 비행기에서 내린 레이첼 - 프렌즈 시즌10 마지막화, 레이첼은 프랑스로 가려 하지만, 이를 가로막는 로스. 과연 그녀의 선택은?
#7: 챈들러를 유혹하는 피비 - 모니카와 챈들러의 비밀연애를 알아버린 피비! 챈들러를 유혹하면서 재미를 좀 보는데....
#6: 7가지의 성감대 - 모니카는 챈들러에게 신세계를 보여주는 프렌즈 에피소드!
#5: 챈들러 옷을 입은 조이 - 소파가 뭐길래... 속옷을 훔친 챈들러! 조이는 챈들러 옷을 다 입으면서 복수를 하기 시작하는데... 런지!
#4: 프롬 비디오 / 고등학교 무도회 비디오 - 레이첼을 데려가려 정장을 입은 로스... 하지만!
#3: 미식축구 시합 - 프렌즈 미식축구 레전드 영상! 과연 승자는!?
#2: 로스의 말실수 - 에밀리가 아니라... 레이첼? 결혼 중 큰실수한 로스!
#1: 퀴즈 게임 - 아파트와 애완새들이 걸린 퀴즈게임! 챈들러의 직업은 과연 뭘까요?

장려상
#태닝 받는 로스!
#로스 모니카 댄스 루틴!
#로스 가죽바지
#홀리데이 아르마딜로
#스트리퍼가 된 대니 드비토
HUGO 995 : 개인적으론 로스가 치아 미백을 너무 심하게 해서 그걸본 피비가 악마라고 외치던게 기억이 나네요 ㅋㅋ
BENI LEE : 나는 프렌즈 장면 중에 다 같이 카페에 앉아있고 로스는 뭐라뭐라 떠들고 있는데, 레이첼은 그거 보면서 속으로 멋있다고 생각하고,
모니카는 욕하고 챈들러는 완전 다른 생각 하는데 조이는 아무생각 없이 노래 흥얼거리고 있고 ㅋㅋㅋ 피비가 누가 노래부르지? 하는 장면ㅋㅋㅋ
모든 캐릭터의 성격 한 방에 말해주는 장면이라 계속 기억에 남음ㅋㅋ
다빈 : 난 조이랑 챈들러 둘이 티키타카가 너무웃김 ㅋㅋㅋㅋㅋㅋ갠적으로 젤 웃긴건 둘이 벤 버스에 놓고내린 편이 진짜 너무웃겼움 ㅋㅋㅋ ㅜㅜㅜㅜㅜㅜ
최갸아악 : 난 로스가 우나기에 미쳐갖고 계속 우나기~ 이럴때 ㅋㅋㅋㅋㅋ 레이철이랑 피비가 갚아주고 "살몬스킨롤~" 이런게 넘웃김 진심 숨넘어가게엇음 ㅠ
메이엘 : 피비랑 레이첼이 아침조깅하기로했는데 피비의 달리는 포즈가 괴상하다고 시러하던 에피가 제일 생각나요ㅋㅋㅋ 피비달리는 포즈도 진짜 웃겼고 남들신경 안쓰고 달리고싶은대로 달리는게 좋다는 피비의 말에 마지막은 그 괴상한 포즈를 레이첼이 해보죠ㅋㅋㅋㅋㅋ

... 

#프렌즈시즌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46건 20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rokenbubbl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