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복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불바다 조회 34회 작성일 2020-10-19 11:54:48 댓글 0

본문

생방에서 2천만원 당첨됨..ㄷㄷ (복권 100장긁기)

#스피또 #복권긁기 #2천만원 #당첨

+ 루시아의 트위치 방송 : : https://www.twitch.tv/Lucia94
+ 루시아의 인스타 : : https://www.instagram.com/nanluciaya
+ 루시아의 팬카페 : : http://cafe.daum.net/blackpowder
+ 레오의 인스타 : : https://www.instagram.com/choco5reo

문의 : whitepowder94@daum.net

- BGM -
Kevin MacLeod
Music by Kevin MacLeod. Available under the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3.0 Unported license.
https://incompetech.filmmusic.io/artists/kevin-macleod
슈카월드 : 어익후 뭐 이런걸 다...
소고기 사주세요. ㄳㄳ
은하게탐정 : 재가 지금까지 복권끓는 영상을 봤는데 님이 제일 많이 나옴
마멜냥 : 와 c..(짝) 대박
오아람 : 이 영상을 루시아 어머니가 좋하합니다 축하해요
김도연 : 우는 소리 진짜 저래? 개귀엽네 ㅋㅋㅋ
TV황쭌뚠덩 : 와 대박이다 우리아빠는 복규ㅓㄴ 엉첨 많이사도 안고리는대
김준서 : 저게 되긴 하는구나
또. : 지렸다
BROWN BOBBI : 담주로또화이팅!
정은미 : ㄱㅅ

[1등당첨 비결] 당신이 몰랐던 즉석복권의 비밀??

응 그래도 안돼 ㅠㅠ
Stellar Lee : 로또될복은 사주에 재물복 갖고 태어나는수밖에없는게같으다
될사람은 천원어치사도되고
안될사람은 천만원어치 사도 안될듯~~
난 3등만 두번... 한번은 보너스숫자가 당첨숫자랑 한끝차이... 걍 이게 내복이려니... ㅜㅜ
코코쨈 : 될놈되인듯 그것도 되어야 되는 놈이 되는거임 슈뢰딩거 고양이 같은거임
김성환 : 구매자가 10억 당첨이 되어도
그걸 분실한다던지 아니면 몇주후에
수령해갈지 모르기때문에 판매률99%에
당첨자가 없어도 당첨복권이 이미 팔렸을수도 있지요
J S : 인터넷으로 이거 사는거는 확률이 있을가요?
jk h : 이번주 긁는거로 가자 2주연속 5천원 됐으니
용팔이돌아온 : 즉석복권 넘 안되서, 아 사게 됨!
가을남자 : ㅓㅗㅓㅓㅗㅓㅗㅓㅗㅓ
كريم Fun : 마카롱티비 홍보하는 글 보고 웃고 넘겼는데 내 친구가 거기에 들어가봤을줄은...근데 좋다더라...
Nguyễn Thân : 맨날 마카롱티비 홍보글 보고 욕써놨는데...들어가니까 미안해진다...
Audio Library — Free Music For Youtube : 도대체 마카롱티비가 뭐길래 이렇게 홍보하는지 아시는분??

즉석복권 800장을사면 과연 얼마치가 당첨될까? (반전주의)

#봉준 #복권 #복권1등

[클릭한번만..! https://www.youtube.com/channel/UC69uMhRJcUnvMnMxKT2SS0w?sub_confirmation=1]
★구독+좋아요+알람★
(MUTUBE)와꾸대장봉준 : 빙튜브 : 막짤은 방송당시 나가서 1분만에 합성한건데.. 잠시나마 행복했습니다 ㅜㅜ


그리구 800장은 저희 1인이 전부 구매한것이아니라 1인한도 10만원 기준 지켜서 직원들 친구들 지인들 다 같이 총 16명이서 10만원치씩
구매했습니다 :)
미니mini : 하 댓글안잃었으면 나죽을번..1억원나오다니 미쵸하고있었는데 댓글보니까..ㅋ
宋侣獜송여린 : 저는예전에 토토 800당첨되고 세금떼고600 로또3 등한번 4등5등 여러번! 다음소원은 연금복권1
등이랑 로또1등 당첨되는것ㅎㅎ
로또1등맞을사나이 : 출고율 100% 때
1등 복권 남아 있을 때
해야지 ㅉㅉ
황금손 : 잉?
스카이 : 주작않임?
miyeon lim : 진짜?
uporas goo : 와 대단하다 800장 ㅎ
필우즈73 : 영상 잘 보고 갑니다
가횬아횬 : ㅋㅋㅋㅋ 미친

... 

#즉석복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rokenbubbl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